posted by 포스힐러 2011. 5. 29. 01:03
반응형


필자가 가장 좋아했던... 그리고 여전히 좋아하는 CF이다.
여기 나오는 여자 배우를 많이 좋아했었다. 이름이 김혜미 인것으로 기억하는데.. CF 몇편 찍은 후
더이상 TV에선 모습을 보기 힘들어 아쉬웠던 그녀...  지금은 세월이 많이 지나 어느 가정의 어머니가 되어있을지도...ㅎㅎ
혹 이분 최근 소식 알고 계신분 있다면 꼭 좀 알려주세요.. 

한때 두근거리는 마음을 갖게 했던 배우인데 최근 거취가 궁금하네요. ㅎㅎ


남자가 슬쩍 어깨를 잡으려 하니까 뱅그르 돌면서 미소지으며 빠져나가는 모습... 거기에 실망한 남자의 얼굴...
하지만 이내 뺨에 키스해주는 그녀... 캬....
난 이 CF 찍은 감독 정말 누구인지 궁금하다.  잡힐듯 잡힐듯 애태우지만 쉽게 잡히지 않고, 하지만 그래서 기운 빠져 포기하려 하면 달콤한 키스를 던져주는 여자...  이런 짧은 시간 안에 어떻게 이런 모습들을 담아냈을까?
언젠가... 내가 만들 애니메이션에 꼭 넣고 싶은 연출 장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