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포스힐러 2011. 8. 27. 10:03
반응형


저작권문제로 아래 링크에서 직접 감상바랍니다.

https://youtu.be/Fe93CLbHjxQ 


고스터버스터즈... 이 영화 기억하는 분이라면.. 어느정도 연세(?)가 추측되는 분이겠죠? ㅎㅎ
당시로선 파격적인 컴퓨터 그래픽을 동원하여 이것이 헐리웃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하는걸 원없이 보여줬던 영화로 기억합니다. 과학으로 증명되기 힘든 유령을 과학으로 만들어낸 공간에 잡아넣는다. 아이러니하면서도 센세이션을 일으킨 개념이었죠.

주연을 맡았던 빌머레이.. 이 배우.. 장난끼 넘치는듯 하면서도 다소 시크하고 또, 결단성 있는 닥터뱅크만역할을 맡아 참 매력있게 나왔었습니다.

오래된 영화라 거의 잊고 지낼정도 되었는데... 허..참... 이게 3탄이 나온다는군요.
요즘 헐리웃... 소재고갈이란 얘기가 맞긴 맞나봅니다.
왠..카우보이에 외계인을 등장시키질 않나... --;
스파이더맨 리부트, 슈퍼맨도 리부트 예정.. 거의 옛 영웅들을 다시금 끌어내는데 급급하고 있군요.
먼지가 쌓여도 한갑자는 쌓였을 고스트버스터까지 끌어낼줄은 몰랐지만 좌우간... 역전의 용사들을 다시 볼 수 있단것 하나만으로도 올드팬으로선 심장이 두근대는 일입니다.

당시 이 사운드트랙은 빌보드1위까지 올랐었죠.
들으면 경쾌하고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음악이었기에... 학창시절 무척이나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가사는 참...별 내용없는데 말이죠.. ㅎㅎ 

워낙 오래된 곡인데다가.. 상업적으로 쓰일일도 없을거고 저작권 문제가 될 곡은 아니란 생각에 올려놓았습니다만..
고스트버스터즈3 개봉되면 혹 때아닌 음원저작권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일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그럼 음원은 내리도록하겠습니다.

그때가 되기전까지...향수를 느끼시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