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포스힐러 2010. 12. 8. 15:17
반응형

호크와 도미니크
 
에어 울프 오프닝 (remake)

저작권문제로 아래 링크에서 감상바랍니다.



에어 울프... 요새야 프리즌 브레이크니 24시니 히어로즈니 이런 갖가지 많은 미드들이 판을 치지만
이때는 미드의 트로이카 라고 하면
에어울프, 전격z작전, A특공대...
이 세가지 밖에 없었다.

에어울프는 당시 종이학 접기를 변형한 '에어울프 접기' 까지 유행할 정도로 중고생 뿐 아니라 성인층에게까지 인기를 끌었는데, 당시 빰빠라빠빰 빠라빠빰 빠라빠빰 빰빠밤 밤밤빠밤빠~   하는 오프닝 음악...(아... 이거 의성어 표현... 수십번을 되뇌이면서 최대한으로 가깝께 쓴것임... -_-;)은 긴장감을 주면서도 에어울프의 박력을 보여주는 BGM으로 최고였다.

나만 이런줄 알았는데 당시 이걸 TV스피커에 대고선 워크맨으로 테잎 녹음해서 듣고 다녔던 사람이 의외로 많았던걸 보면... 사람들의 귀는 거의 비슷한가보다.

이후 후속시리즈도 나왔다 들었는데... 전 배우들이 다 바뀌는 바람에... 예전 배우들에게 친근한 시청자들이 모두 등돌리는 중이란다.

역시... 실사판 컨텐츠는 이게 한계인것 같다.
애니메이션과 달리 출연자들이 나이 먹으면... 계속 인기 끌고 우려먹으려 해도 그게 안된다는 사실...

홈얼론의 경우를 보라... 맥컬리 컬킨이 아직도 어린이였다면 아마 지금도 홈얼론은 20탄은 넘기고 있으리라..

좌우간... 에어울프... 주인공 뒤로 등성이에서 두둥 하고 떠오르는 장면에서의 그 박력은, 수많은 영상들에서 많이 쓰였지만, 그렇게 멋져보였던 씬이 없는것 같다.

향수에 빠져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