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포스힐러 2011. 10. 6. 16:08
반응형
스티브 잡스... 큰 별이 떨어진날.. 그의 명언중 나의 가슴을 파는 한마디가 있다.

"제가 17살에 책에서 읽은 구절이 생각납니다. '당신이 매일 생애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산다면 바른 길을 걷게 될 것이다.'라는 구절이었죠. 지난 33년간 저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자문했습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오늘 내가 하려는 일이 내가 진심으로 원하는 것인가?"

난 과연.. 거울을 보고 저렇게 이야기할 수 있을것인가... 부끄럽다. 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