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포스힐러 2010. 12. 22. 01:10
반응형


티티팅 티팅~~  하는 소리와 함께 화면 가득히 이리저리 정신없이 튀어다니는 부메랑.... 이게 슈팅게임에서 나올수 있는 발상인가?
처음 썬더 크로스 라는 게임을 봤을때 필자는 놀람과 호기심이 일었다. 세상에... 비행기 슈팅게임에서 왠 부메랑이 나온단 말인가... 참신했던 특수무기에 한번 놀라고 두번째는 멋들어진 일렉기타의 신명나는 드라이브가 바탕에 깔리는 BGM에 놀랐다.

들으면 저절로 "아... 내가 슈팅게임을 하고 있구나" 하고 느끼게 해주는 곡...
바로 썬더크로스 2번째 스테이지 BGM "Sky walker" 다. (1스테이지로 착각했었는데.. 2스테이지곡입니다. ㅎㅎ)
그야말로 공중을 걸어다니는듯한 신나는 곡...

슈팅게임에 명곡들이 많은 코나미사의 역작... 멋진 곡입니다. 이 게임 해보신 분이라면 아실 부메랑 튕기는 소리 되새기시면서 들어보시길...

-- 추가로 전곡을 올려두었습니다. 어레인지곡은 아니고요.. 오리지널곡들입니다. 썬더크로스1 어레인지는 전체곡이 앨범에 있진 않다보니..^^ 
반응형